"또한 저는 여행공방에 할 말이 있습니다. 안동 당일치기 여행 상품 29,000원을 결제했고 당연히 여행이 가능한 일정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전화가 오더니 코로나 때문에 여행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할 것은 이겁니다. 2. 여행이 가능하다고 하는 일정에 결제를 해도 왜 여행을 하지 못하나요?
그러면 애초에 여행 불가하다고 알려주시면 될것같습니다.
2021-09-09, 이순기님에게 답변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행공방입니다. 우선 상품 예약을 진행 해주셨으나, 외부사정으로 인해 여행이 취소되어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첫번째로 여행이 가능한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천&대구 당일여행 https://han.gl/1uxFa 2. [GS홈쇼핑]강진 푸소 1박2일 여행 3. 소규모 여행(정선 2층버스 시티투어, 영주 당일, 1박2일, 관광택시 여행)
두번째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현재 코로나 확진자 수가 매일 2,000명 이상이 신규로 발생해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지 않고 연장지속 되고있습니다. 예약해주신 안동당일여행 상품과 같은 패키지 상품은 버스를 이용한 20명 이상이 함께 가는 여행이다 보니, 현 상황에서 제약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똑같이 20명이 이용하는 버스패키지 상품임에도, 방문예정지역의 허가를 받아야만 방문할 수 있고, 그러다보니 부득이하게 지역에 따라 여행을 진행을 할 수 없는 상품들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전국의 모든 지자체로부터 여행허가 또는 불허에 관련된 전달사항을 받지 못한 상황에서, 저희는 모객을 진행한 후에야 허가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여행상품으로 판매중에 있음에도 출발하지 못하는 상품이 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상품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며 더 노력하는 여행공방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